2011-07-10 주일 대표기도  이종인 장로

천지의 주재이시며, 인류의 구속사역을 완성하시기 위해 이 땅에 오신 주님. 주님의 놀라우신 섭리를 찬송하며 영광을 돌립니다.

무더위와 장마로 인하여 많은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주님이 사랑하셔서 한 주간 동안도 큰 피해 없이 살게 하시다가, 오늘 거룩한 주일에 저희들의 발걸음을 주님 전으로 인도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의 십자가를 바라보며 구원의 은혜를 감사하면서 하나님께 예배하오니 이 시간 저희들이 드리는 신령한 제사를 기쁘게 받아 주시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십자가를 지신 주님의 귀하신 뜻을 본받아 산다고 하면서도 주님 보시기에 허물과 죄로 얼룩진 부끄러운 삶을 살아온 자신의 모습을 돌아보게 됩니다. 우리의 죄를 따라 처치하지 아니하시며, 저희들의 허물을 따라 갚지 아니하시는 주님을 바라며 눈물로 통회하고 자복하오니 사랑의 손길로 상한 심령을 위로하시며 용서하여 주시기 원하나이다. 또한 사는 날 동안 늘 성령의 충만함을 따라 하나님을 의뢰하며 하나님의 도우심을 구하는 주님의 참 자녀 된 삶을 살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교회를 통하여 구원의 역사를 이루시며, 교회의 머리이신 은혜로우신 주 여호와 하나님 아버지, 이 땅의 모든 교회들이 거룩한 성령으로 하나 되게 하시고, 하나님의 영광만을 드러내며, 이 나라의 역사와 이 시대의 책임 있는 교회가 되게 하시옵소서.

주님이 택하신 교회를 섬기는 사역자들에게 날마다 힘주시고 능력을 주셔서, 그리스도의 선한 뜻을 실천하는 신실한 종의 사역을 잘 감당케 하시옵소서.

거룩하신 주님, 먼저 저희 교회를 굽어 살피시기를 원합니다. 더는 악한 세력이 범접하지 못하도록 막아주시고, 물질로 인한 시험에서 속히 헤어나게 하시며, 교회에 속한 모든 심령들이 사랑으로 하나 되어 주님 앞에 바로 설수 있는 교회가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오늘 주님이 귀히 쓰시는 김00목사님을 단에 세우십니다. 작금 교회 내에 산적한 어려운 문제와 아름답지 못한 일들로 인하여 심히 흔들리고 있사오니, 주님의 말씀을 대언하실 목사님을 통하여 주시는 말씀에 크게 은혜 받고 해결 받는 귀한 역사가 일어날 수 있도록 성령께서 친히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성삼위 하나님을 찬송하는 글로리아 찬양대 위에와 예배의 순서를 따라 수고하고 헌신하는 귀한 손길 위에 주님의 사랑을 넘치도록 부으시는 줄 믿습니다.

교회의 머리시요 주인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 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