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9-28 주일 대표기도   이종인 장로

존귀의 관을 쓰고 영광과 찬송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여호와 하나님!

영 죽을 미천한 저희들의 영혼을 사랑하사 구원의 반열에 들게 하시고, 지난 한 주간을 주님의 은혜 가운데 살게 하시다가 오늘 거룩한 주일에 귀한 예배의 자리에 모여서 성 삼위 하나님을 찬양하며 영광 돌리도록 은혜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인애하신 구세주여, 주님의 용서를 구할 수밖에 없는 한 주간이었음을 고백하고 사함 받기를 원합니다. 택함 받은 자들로 영생토록 예비하신 양식을 따라 살아야할 저희들이건만 썩어질 육의 양식을 위해 동분서주하며 주님을 멀리했던 추한 모습을 보였사오니 자복하고 회개하는 심령들 위에 주의 보혈의 능력으로 모든 죄와 허물을 덮으시고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가을의 풍성함과 기쁨으로 단을 거두도록 허락하신 주님께 감사를 드리면서, 연초에 계획했으나 아직 이루지 못한 일들을 헤아려 한 해가 가기 전 다 마무리하도록 도와주시기를 원합니다. 주님, 우리를 도우시고 저희들을 통해 역사하셔서 남은 3개월 동안 온 교회가 합심하여 하나님의 뜻이 이 땅에 이루어지도록 힘쓰게 하시고, 주님을 본받아 이웃사랑의 도를 힘써 실천하며, 성도가 서로 교통하는 가운데 서로가 서로를 격려하며 사랑으로 용납하는 믿음의 역사를 이루도록 능력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원하기는, 물질로 인하여 고난 중에 있는 교회와 가정 위에도 지혜와 명철을 허락하셔서 마음 문을 활짝 열고 담대한 믿음으로 슬기롭게 헤쳐 나갈 수 있도록 저희들을 이끄시고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몸 된 교회의 목회자와 교역자를 위해 기도합니다. 먼저 교회를 위하여 눈물로 기도하며 충성하는 담임목사님에게 은혜 베푸시기를 원합니다. 오늘 하나님의 뜻이 있어 일부 사역자의 이동이 있는 줄 아오니, 교회에서 소임을 잘 감당하고 새로운 사역을 준비하시는 이에게 주님의 능력의 손이 함께하시어 새로이 귀한 일을 이루도록 인도하여 주실 줄 믿습니다. 또한 교회에 새로 부임하는 주의 사역자를 주님의 능력의 장중에 거두시어 주께 충성하며 교회 발전에 큰 일꾼으로 기름 부어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모래 화요일부터 추계 대 심방이 실시됩니다. 심방의 모든 행사를 주님께 의뢰하는 가운데 심방대원과 심방을 받는 가정이 한가지로 은혜 받고 신령한 열매를 넉넉히 거두는 귀한 역사를 누리게 하시옵소서.

변함없이 찬양으로 영광 돌리는 찬양대 위에 주님의 사랑과 위로와 은혜의 풍성함을 누리게 하옵소서.

오늘 말씀 들고 서신 목사님에게 영력을 7배나 더하셔서 성령의 놀라운 역사로 상한 마음이 고침 받고 감격과 기쁨이 넘치는 은혜로운 축제의 장이 되게 하시옵소서.

예배의 시종을 주님께 의탁하면서, 거룩하신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 멘